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홈앤쇼핑, 2019년 '콜센터 홈쇼핑' 부문 7년 연속 1위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홈쇼핑 업계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홈앤쇼핑은 7년 연속  홈쇼핑 업계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평가에서는 93점을 획득했다. 홈앤쇼핑 콜센터는 능동적인 서비스 제공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며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상담 서비스의 신뢰성 증대를 위한 영역별 전문 상담인력을 육성, 배치하고 고객 특성별로 최적화된 맞춤형..

      산업·IT2019-05-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맞춤형 상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맞춤형 상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